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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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견 제시 방법

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·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방문·전화·우편·FAX·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시정 또는 제도를 개선하여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[ 서비스별 의견 접수 창구 ]
방문 : 행정지원과 행정지원담당
전화·팩스
고객의견 제시 방법(전화·팩스)에 관련 표
의견접수창구 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 비고
교육청 안내 행정지원팀 061-850-7114 852-4648
행정서비스헌장 행정지원팀 061-850-7114 852-4648
공무원 친절·불친절 신고센터 행정지원팀 061-850-7114 852-4648
공무원부조리신고센터 행정지원팀 061-850-7114 852-4648
우편 L (59455) 전남 보성군 보성읍 새싹길 26
홈페이지 : http://www.jnbse.go.kr
고객의견 제시 방법(전화·팩스)에 관련 표
의견접수코너 위치
공무원부조리신고 초기화면(Home) > 참여마당 > 사이버신고함 > 공무원부조리신고 > 글쓰기
친절공무원 추천 초기화면(Home) > 참여마당 > 칭찬합시다 > 글쓰기
질문/답변/건의 초기화면(Home) > 참여마당 > 묻고답하기 > 글쓰기

고객협조사항

  •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, 시간과 장소에 구애됨이없이 권리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을 기재하여 주십시오.
  • 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여 교육행정을 저해하는 민원은 삼가 주시고, 공익 우선의 행정이 추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법규나 제도로 말미암아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  • 일 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범죄행위이므로 깨끗한 교육풍토 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불친절, 불편하신 일들은 고쳐주신다는 의미로 그때그때 알려주시거나 우리청 1층에 현관에 비치되어 있는 Yellow(옐로)카드를 발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친절하고 감동적인 공무원을 보셨을 경우 적극 알려주시면 널리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으며, 우리 교육청 1층에 현관에 비치되어있는 Green(그린)카드를 발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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