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성교육지원청, 교직원 한마음으로 화합을 다지다
작성자 : 행정팀2
작성일 : 2023-05-12 AM 09:16:29
조회수 : 58
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(교육장 전희)은 제42회 스승의 날 기념 보성 관내 초·중·고 교직원 대상 ‘2023. 교직원 한마음의 날’을 5월 10일(수)부터 5월 17일(수)까지 한 주 동안 벌교스포츠센터 및 학교 체육관에서 권역별로 개최한다.
‘2023. 교직원 한마음의 날’은 보성 관내 교직원의 건강증진 및 친목을 도모하여 명랑하고 밝은 학교 문화를 조성하고자 초등학교 4개 권역, 중·고등학교 4개 권역으로 학교 규모별, 학교급별, 수업시간, 코로나 방역 안전 등을 고려하여 거점학교에서 방과 후에 운영된다. 경기종목은 배구, 줄넘기, 빅발리볼 등 교직원이 희망하는 경기로 구성하였고,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한마음으로 화합을 다지며 서로가 힐링 에너지를 듬뿍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.
당일 경기에 참가한 벌교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은 “땀 흘리며 배구 한 것이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. 교직원들이 즐겁게 한자리에 모여 크게 웃을 수 있고 화합을 다질 수 있어 좋았다” 고 소감을 말했다.
보성교육지원청 전희 교육장은 “미래를 가꾸고 창의적으로 교육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체력이 중요하며, 학생뿐만 아니라 교직원의 건강증진 및 체력 향상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” 밝혔다.


